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9

[제주시 핫플 추천] 호주 느낌 물씬나는 '오지하우스'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이래 저래 많은 일들이 생겨서 아주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제주도에서 호주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는 제주 '오지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제주시에 신제주점, 본점 두 곳이 있는데 저는 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는 전용 주차장이 따로 없으니 근처에 대고 걸어가셔야 합니다! 옆에 제광교회 주차장이 있는데 자리가 거의 없어요 ㅠㅠ 드디어 도착한 오지하우스!! 겉모습만 봐도 막 호주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입구의 미닫이 문도 밀어서 잠금해제라니~ 센스 넘치는 곳으로 입장했습니다! 메뉴판은 아래 이미지들을 참고해주세요~ 가게 내부가 어두워서 사진을 못 찍은 바람에 네이버 출처 메뉴 이미지들을 첨부하였습니다! 가게 내부.. 2021. 11. 2.
[제주 산방산 카페] 바다뷰 & 산방산뷰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원앤온리'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화요일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퇴근하자마자 달려간 제주도 핫플 '원앤온리'를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Last order : 20:30) 주차장은 옆쪽에 아주 넓게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차하고 내리자마자 보이는 황우치해변!! 날씨 너무 좋죠~~!! 그리고 이 바다를 앞에 두고 산방산을 뒤에 둔 정말 앞뒤로 완벽한 뷰를 자랑하는 원앤온리입니다! 사람들이 엄청 찾아오는 이유가 있었네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서 주문을 했는데 메뉴판은 사람이 많아서 못찍었는데 아메리카노가 7,000원이고 나머지 음료는 9,000원에서 10,000원정도 입니다 저는 코코넛커피를 주문했는데 9,000원이었어요! (커피 한잔 값으론 정말 비싸.. 2021. 5. 19.
[서귀포 뷔페 추천] 애슐리 퀸즈 플러스 서귀포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가게 된 뷔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바로 서귀포 켄싱턴 호텔 내부에 4월에 새로 오픈한 애슐리 퀸즈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갔고 평일 디너 가격은 25,900원입니다! 모닝과 평일런치와는 다르게 평일 디너와 주말/공휴일 디너에는 스테이크가 나와요! 그리고 무제한 라이브 스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전화 예약은 안받고 현장 예약만 할 수 있다고 해서 저는 5시 20분쯤 도착해서 미리 방문해서 핸드폰 번호를 태블릿에 적고 예약 대기를 하고 리조트 주위 산책을 했습니다~ 일찍 갔는데도 제 앞에 대기가 5팀 있었네요! 가격은 아래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가게 입구에는 대기 인원을 위해 의자가 많네요~ 시간이 많이 남아서 주위 산책을 하러 나갔는데 마침 강.. 2021. 5. 17.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어요!! 저에게도 드디어 이런 날이 왔네요~~!!! (오 이제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 가능하네요!) 여느 날처럼 티스토리 방문자 수 확인을 했는데 잉?? 1300?? 놀래서 유입 경로를 보니 기타유입에 다 다음 메인 페이지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봐도 없어서 어디에 있나 보니 여행 맛집에 올라왔었어요~~!!!! 맨 위는 아니지만 그래도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어제 총 방문자수는 1,960!! 진짜 메인의 힘이 대단하네요~ ㅎㅎㅎㅎ 이 기세에 힘입어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900명이 넘었어요!! 어제 메인에 올라간 글이 싱가폴 음식 호커센터 리뷰였는데 이 글만 조회수가 1,500이 넘네요~ 요즘 뜸하게 올렸었는데 더 열심히 분발해야겠습니다!! 덕분에 애드핏이랑 구글 광고 수입도 올랐어요! 물론 아직 초보 블로거라 .. 2021. 5. 14.
[제주 노을 맛집] 협재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노을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오늘은 엊그제 날이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 갔다가 찍은 협재해수욕장의 노을 풍경 공유해드립니다~~ 노을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데 다음에 제주 노을 맛집을 모아서 소개해드릴게요! 물이 얼마나 맑은지 정말 투명해요~~ 아래 바닥까지 다 보여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앞에 보이는 섬은 비양도입니다! 전에 가족들이랑 갔었는데 한바퀴 둘러보기 좋았어요~ 산책도 하고 맨 위쪽까지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봤을 때 그 기분을 다시 느끼러 가보고 싶네요!! :D 자연 풍경 제대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아이폰의 밝음 모드로도 찍어봤는데 색감이 참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사람들도 많이 나와서 노을을 구경하고 있었어요! 바위에 붙어있는 거북손! 아직 못 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2021. 5. 14.
[제주 애월 맛집] 싱가폴 현지에 온 것만 같은 맛집 '호커센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오늘은 따끈따끈한 맛집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바로 어제 다녀온 제주 애월에 위치한 '호커센터'입니다!코로나로 인해 30분 간격으로 한 테이블만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해요~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 영업시간 : 12:00 -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네이버 후기가 너무 좋아서 설레는 마음으로 도착~주차는 가게 맞은편에 했어요!저희는 6시 30분에 예약을 했는데 10분 정도 늦을 것 같아서사장님께 미리 양해를 구하고네이버 톡톡으로 선주문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선주문을 해서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대락 제가 주문한 요리 가격을 말씀드리면칠리 크랩 30,000원시리얼 새우 15,000원락사 9,000원 (면추가 1,500원) *쌀국수 or 에그누들.. 2021. 5. 11.
[제주 여행 필수템]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요즘 날씨도 따뜻하고 제주도로 많이 여행 오시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꿀! 팁!알려드립니다!! 바로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이에요!! 충전한 금액의 10% 인센티브를 주는 아주 좋은 꿀카드입니다~~ 요즘 지역마다 지역화폐를 만들어서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여행하시는 분들 모두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탐나는전을 한번 만들어 볼까요? 먼저 '탐나는전' 어플을 깔아줍니다~ 그리고 웰컴 카드를 골라주세요~ 귤 카드랑 바다 카드는 지역화폐 기능만 있고 국민 체크카드로 발급하시면 지역화폐&체크카드 둘 다 쓸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계좌가 없다면 농협, 신한도 가능) 처음 1회 발급은 무료이며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실물 카드가 배송돼요! 모바일 카드로만 발급받.. 2021. 4. 27.
[제주 애월 카페] 애월 노티드 도넛 웨이팅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좀 늦은 감이 없잖아 있지만 저도 드디어 노티드 도넛을 먹어봤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애월은 진짜 언제 가도 좋은 것 같아요! 이 날도 날씨도 좋아서 저는 산책 겸 차를 갓길에 세워두고 노티드까지 걸어갔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유료고 가는 길이 복잡하더라구요 ㅠㅠ 제가 수요일 평일 2시쯤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이 정도였어요..! 주말에는 아마 훨씬 더 길 것이라 예상됩니다 ㅎㅎ 네이버 주문이 활성화가 되면 모바일로 주문을 하고 웨이팅 없이 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하루에 1-2번 정도 비교적 한가한 시간에 열린다고 합니다) 바로 옆에는 다운타우너 버거가 있네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여긴 웨이팅이 없네요~ 귀여운 스마일~ 볼 때마다 귀여운.. 2021. 4. 26.
[산방산 맛집] 드라이브 후 먹은 '잇뽕사계' 본카츠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온도는 저번주보단 낮아서 살짝 쌀쌀하지만 하늘이 파랗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좋네요~~ 그래서 저는 퇴근하고 산방산으로 드라이브를 떠났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아서 사진이 너무 잘나옵니다!! 아직 산방산에 있는 절은 한번도 안가봤네요 ㅎㅎ 다음번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날씨가 좋아서 보이는 한라산 백록담! 좀 더 쨍하게 보였음 좋겠지만 이정도로도 만족해요 ㅎㅎ 그리고 필터 하나 쓰지 않은 원본 카메라 사진인데 해질녘이라 색감이 정말.. 너무 이쁘죠!! 용머리 해안쪽입니다~ :D 이쪽으로 가끔 산책을 가는데 참 괜찮아요~ 주차장 맞은편에 보시면 돌으로 된 전망대(?)가 있어서 그 위로 올라가면 산방산도 더 가까이 볼 수 있고 아래로 펼쳐지는 .. 2021. 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