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제주 핫플 추천] 김녕 분위기 갑 카페 '모알보알'

by 해일리63 2020. 9. 27.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날씨 좋은 주말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요즘 핫하디 핫한 핫플

카페' 모알보알'을 소개해드립니다~

제주도 동쪽인 김녕 구좌읍에 위치해있습니다!

노키즈존이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서

드라이브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신나게 달리다 보니 도착한 카페 모알보알!

겉에서 봤을땐 약간 공장 느낌? 이 나는데

내부는 완전 다르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오션뷰가 장난이 아니에요~~!! 

 

카페 입구에 있는

물고기 떼 장식이 너무 귀여웠어요~

 

 

카페에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들이 동남아 소품들이 많아서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카페였어요~

메뉴판은 카운터 오른쪽 벽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 라떼 &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고

실내에는 자리가 없어서

바깥에 바다가 바로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태국의 땡모반이 생각나는
수박주스도 맛있다는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D

 

 

진동벨도 귀엽네요 ㅎㅎ

아래 사진 분위기 장난 아니죠?

전등 하나 하나가 다 너무 이뻐서

집을 이렇게 꾸며도 예쁘겠다는
생각만 계속 했네요~!!

카페 내부에 사람이 꽉 차서

구석구석 많이 찍진 못했지만

카펫, 방석, 빈백, 테이블 등

소품 하나하나가 주는 느낌이 정말 예뻤습니다!

 

 

여기는 포토존으로 만들어 두셨는데 너무 이뻐요~

그래서 사진도 많이 찍고 바깥 테이블에 가서도

바다 배경으로 사진 찍고~ 

정말 사진만 엄청나게 찍었습니다 ㅎㅎ

커피도 괜찮았어요~!!

 

 

카페에 왼쪽, 오른쪽에 방이 하나씩 있는데

큰 통유리 창으로 바다가 다 보여요!!

여기가 정말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에요~~

특히 왼쪽 방은 긴 쇼파가 창 바로 앞에 있는데

저도 사람 없는 틈을 타 몇 장 찍어봤어요! :)

창밖 뷰가 정말 예술입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앉아서 바라본 풍경~

빈백 여러 개 있는 저곳이

제일 핫한 자리라고 합니다 ㅎㅎ

저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이 자리가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저 앞에 가면 하얀 침대와 욕조,

피아노가 포토존으로 설치되어 있어요~

바다도 정말 예뻐서 어떻게 찍어도

너무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날씨가 좋아서 바다도 정말 파랗고

역시 제주도는 가을이 최고인 것 같아요!!

바람도 너무 시원해서 햇빛이 쨍쨍했는데도

더운 줄 모르고 앉아있었어요~

저는 점심 먹고 2시쯤 도착했는데

이 곳은 석양 명소이기도 하대요!

다음에는 5시 넘어서 한번 와봐야겠어요~

 

 

그리고 아마 카페 사장님의 반려견인 듯한 닥스훈트!

사장님이 중간중간에 산책도 시켜주고
간식도 주시고 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정말 시선강탈이에요!!

성격도 엄청 활발하고 순한 것 같았어요~

처음에 가게 들어갔을 때 다른 분께 안겨있길래

그분 반려견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귀여운 아이였어요~~ :D

 

 

어메이징 한 오션뷰에 분위기마저 갑인

제주도 카페 '모알보알' 정말 추천드립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