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

[제주 노을 맛집] 협재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노을

by 해일리63 2021. 5. 14.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오늘은 엊그제 날이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 갔다가 찍은

협재해수욕장의 노을 풍경 공유해드립니다~~

노을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데

다음에 제주 노을 맛집을 모아서 소개해드릴게요!

물이 얼마나 맑은지 정말 투명해요~~

아래 바닥까지 다 보여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앞에 보이는 섬은 비양도입니다!

전에 가족들이랑 갔었는데 한바퀴 둘러보기 좋았어요~

산책도 하고 맨 위쪽까지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봤을 때

그 기분을 다시 느끼러 가보고 싶네요!! :D

자연 풍경 제대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아이폰의 밝음 모드로도 찍어봤는데

색감이 참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사람들도 많이 나와서 노을을 구경하고 있었어요!

바위에 붙어있는 거북손!

아직 못 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해 지는 것까지 다 보고 왔는데

정말 자연이 주는 멋진 풍경에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