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어요!!

by 해일리63 2021. 5. 14.

저에게도 드디어 이런 날이 왔네요~~!!!

(오 이제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 가능하네요!)
여느 날처럼 티스토리 방문자 수 확인을 했는데
잉?? 1300?? 놀래서 유입 경로를 보니
기타유입에 다 다음 메인 페이지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봐도 없어서 어디에 있나 보니
여행 맛집에 올라왔었어요~~!!!!
맨 위는 아니지만 그래도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어제 총 방문자수는 1,960!!
진짜 메인의 힘이 대단하네요~ ㅎㅎㅎㅎ

이 기세에 힘입어 오늘도
제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900명이 넘었어요!!

어제 메인에 올라간 글이
싱가폴 음식 호커센터 리뷰였는데
이 글만 조회수가 1,500이 넘네요~

요즘 뜸하게 올렸었는데 더 열심히 분발해야겠습니다!!

덕분에 애드핏이랑 구글 광고 수입도 올랐어요!
물론 아직 초보 블로거라 다른 분들 수입에는
비할 수 없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행복하네요~~

앞으로 제주도의 더 많은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