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제주시 핫플 추천] 호주 느낌 물씬나는 '오지하우스'

by 해일리63 2021. 11. 2.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이래 저래 많은 일들이 생겨서
아주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제주도에서 호주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는
제주 '오지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제주시에 신제주점, 본점 두 곳이 있는데
저는 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는 전용 주차장이 따로 없으니
근처에 대고 걸어가셔야 합니다!
옆에 제광교회 주차장이 있는데
자리가 거의 없어요 ㅠㅠ

드디어 도착한 오지하우스!!
겉모습만 봐도 막 호주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입구의 미닫이 문도 밀어서 잠금해제라니~
센스 넘치는 곳으로 입장했습니다!

메뉴판은 아래 이미지들을 참고해주세요~
가게 내부가 어두워서 사진을 못 찍은 바람에
네이버 출처 메뉴 이미지들을 첨부하였습니다!

가게 내부는 딱 맥주 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곳곳에 캥거루도 있고 예쁜 조명들로 가득했는데
핫플레이스인 만큼 사람들로 꽉 차 있어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첫 주문 시에는 카운터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헝그리 오지 피자 세트로 주문하고
스파이시 로제 칩스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맥앤치즈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됐어요!!

애피타이저로 주신 나쵸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어 나온 맥앤치즈 치킨!!
와 비주얼이 진짜.. 미쳤어요!!
맥앤치즈도 치킨도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딱맞는 맞춤 메뉴였어요!
가운데 꽂힌 호주 국기도 귀엽고~~
신나게 먹기 시작했는데 맛있었지만
간이 좀 센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나온 헝그리 오지 피자 & 스파이시 로제 칩스!!
와 정말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
특히 로제 칩스가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는 도우까지 너무 맛있고
치즈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피맥 & 치맥 하고 싶으시다면
제주시 오지하우스 완전 추천합니다!! :D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