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카카오뱅크 이마트 장바구니] 따끈따근 실물 수령 후기!!

by 해일리63 2020. 9. 13.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오늘은 집을 나선 김에 생각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이마트에 가입하고

당첨되었던 카카오뱅크 이마트 장바구니

받으러 이마트에 갔습니다~~ :D

신나는 발걸음~~

 

 

 

 

 

2020/09/02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이마트 한정판 장바구니 당첨!!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이마트 한정판 장바구니 당첨!!

항상 카카오뱅크에서 하는 26주 적금을 가입을 하고 중간부터 증액이 되어 빠져나가는 금액이 생각보다 부담이 되서 그만둔 적이 많아요.. 욕심 부려서 두개씩 가입하고 했었는데 한번도 성공한

soopjk.tistory.com

생각지도 못하게 당첨이 되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9월 11일부터 30일까지 수령하실 수 있으니

당첨되신 분들은 꼭 잊지 말고

쿠폰 등록할 때 수령 장소로 지정한 이마트에 가셔서

장바구니 꼭 받으세요~~

 

서귀포 이마트에 도착했는데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몰라서

앞에 고객센터에 가서 이모님께

'카카오뱅크 장바구니에 당첨됐는데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하고 물어보니 '여기서 드릴게요~'라고 하셔서 

폰에서 이마트 앱을 켜서 쿠폰을 누르고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장바구니 교환권을
누른 화면을 보여드렸더니

직원 번호를 적어주시고 장바구니를 주셨습니다!!

너무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들..!!

이게 뭐라고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제가 받아가고 나서 몇 분 더 받아가시더라고요~

 

 

이마트까지 왔는데 그냥 가긴 아쉬워서

이마트 1층 입구에 있는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에 들렀어요 ㅎㅎ

여긴 진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

너무 맛있는 냄새와 갓 튀겨져 나온

고로케와 도넛들의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찹쌀 도넛과

감자 고로케, 야채 고로케까지 사서

따뜻할 때 얼른 먹고 싶어서

차에서 두 개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

찹쌀 도넛은 팥 도넛랑

고구마 앙금 도넛이 있는데

3개에 2000원이어서 3개 고르고

감자, 야채 고로케는 하나에 1000원씩 해서

총 4000원어치를 샀어요~~

 

따끈따끈 감자 고로케!
쫄깃쫄깃 찹쌀 도넛츠!

 

그리고 집에 와서 장바구니 포장을 뜯어봤어요~~!!

그랬더니 너무 영롱한 장바구니~~

그러고 보니 카카오도 이마트도 노란색이 포인트여서

장바구니가 노란색인가 봐요~

앞쪽에는 프렌즈 친구들이, 뒤쪽에는 라이언!

크기는 대여용 장바구니랑 똑같습니다!

펼처보니 엄청 튼튼해 보여요~

무거운 짐도 거뜬히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넉넉한 장바구니 공간!

 

요리조리 봐도 참 귀엽네요 ㅎㅎ

저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 중에는

라이언이 제일 귀여운 것 같아요!

그래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도 라이언입니다~ (TMI..?)

 

 

깔끔하게 찍어보겠다고
벽에 걸어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신나는 카카오뱅크 이마트
장바구니 언박싱(?)이었네요~

전 다시 예쁘게 포장해서 엄마 드리려구요 ㅎㅎ

이상 카카오뱅크 이마트 장바구니
실물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