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병헌 8억 칫솔] E:FLASH LED 칫솔 & 치약

by 해일리63 2020. 9. 15.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오늘은 처음으로 물품 구매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SNS에서 많이 보이는 광고에 나온 칫솔인데

저는 이제야 보고 구매를 했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작년에 핫했었나봐요~

치아 미백효과가 있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치아가 하얀 편이 아니라

(커피를 많이 마셔서 그런가?)

치아 미백에 항상 관심이 많았는데

치과에서 받는 화이트닝 시술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사람들이 이가 많이 시리다고 해서

무서워서 받질 못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이에 붙여서 떼어내는
제품도 사서 써보고

다른 미백 치약도 사서 써보고 많은 시도를 해봤는데

미백 효과는 미미해서 너무 슬펐습니다.. ㅠㅠ

그래서 한동안 미백 관련 제품을 구매를 안 하다가

이번에 이 치약을 발견하게 되고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병헌 8억 칫솔로 유명한
이플래쉬 LED 칫솔 & 치약인데요!

치아 하나의 가치가 약 3천만원,

그리고 입안에 총 28개의 치아가 있어서

모든 치아를 합하면 약 8억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8억 칫솔이라고 하네요~ ㅎㅎ

편하게 치아 미백을 할 수 있게

미백제를 미백 치약에 넣고

블루라이트를 칫솔에 넣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격한 인증과 테스트도 통과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쓰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이플래쉬 사이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8,800원이었습니다~

지금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면 추가 증정으로

치약 본품과 리필 칫솔모 3개를 주고 있습니다!

아래는 구성품 사진이에요~

 

 

원래 구성품은 LED 칫솔, 미백치약,
칫솔모 3개입, 그리고 설명서지만

미백치약 1개와 칫솔모 3개입 1개를
추가증정으로 받았습니다~

다 하얀색이라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추가 증정품!

 

설명서에 자주 묻는 질문부터

칫솔모 교체방법까지 나와있어서 좋네요~

리필 칫솔모가 6개나 더 있으니

교체 주기에 맞춰서 위생적으로 교체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제일 신기했던 부분은 뭐니 뭐니 해도

파란 불빛이 들어오는 칫솔이었어요~

칫솔에 있는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시면

3분 동안 LED 불빛이 켜지게 됩니다!

그래서 치약을 묻히고 버튼을 누르면

딱 3분 동안 양치질을 하실 수 있어요~

항상 하던 양치 시간이
너무 일상이 되어서 지루한 감이 있었는데

이 파란 불빛이 뭐라고 재밌어졌어요 ㅎㅎ

받자마자 양치를 했는데 개운하고 좋았습니다!

3분 시간이 생각보다 길게 느껴져서

구석구석 열심히 닦을 수 있었어요~

 

근데 살짝 아쉬운 점은 칫솔 배터리가 내장형이라

매일 2회 사용 시 최대 10개월
사용 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

배터리도 교체 가능한 제품이었으면 

더 오래 사용하고 좋았을 텐데

10개월 후에는 칫솔 본품 자체를 재구매해야 하니

그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효과가 좋다면

이 아쉬움은 바로 기쁨으로 바뀌겠죠?! ㅎㅎ

 

 

제가 이 칫솔을 열심히 사용해보고

미백효과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