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제주 산방산 맛집] 뷰와 맛을 모두 잡은 '젠하이드어웨이'

by 해일리63 2020. 9. 26.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오늘은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 '젠하이드어웨이'를 소개해드립니다~

산방산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이곳은 뷰도 너무 좋고 음식도 정말 맛있는 곳이어서

가족들, 친구들이 오면 항상 방문하는 곳이에요!

저번에 갔을 때는 오른쪽 건물이 공사 중이어서

왼쪽을 사용했었는데 공사가 완료됐습니다!

그래서 본관에 들어가 봤는데 3층까지 있더라구요~

1층은 리조트 체크인 및 카페,

2층은 다이닝 공간

3층은 루프탑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2층으로 갔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가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취향 저격...!!

라탄과 목재가 어우러진 내부 느낌에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았어요~!!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통유리 오션뷰!! XD

정말 바다가 너무 시원하게 보여서

뷰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아쉽게도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가서

바다 바로 앞 테이블들은 꽉 차서 못 앉고

그 옆에 바다를 바라보고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쇼파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이곳도 괜찮았지만
바다를 바로 앞에서 보고 싶으시다면

예약 필수로 하고 가시면 좋아요~!!

 

 

신나게 내부 구경을 마치고
식전 빵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메뉴판은 메뉴가 정말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이탈리안 & 아시안 레스토랑답게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과

쌀국수, 태국 카레, 볶음밥 등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차롱박스와 페페론치노 에 살라미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차롱박스 21,000원,

페페론치노 에 살라미 피자 25,000원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살라미 피자!

와.. 비주얼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옆에 피클도 양배추, 당근, 오이, 무가
골고루 들어있어서

색감도 예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곧이어 등장한 차롱박스!

차롱박스는 제주어로

도시락 모양의 대나무 박스라고 합니다!

차롱박스에는 한치 튀김, 광어 튀김, 그리고 통감자구이가 나와요~

가위랑 집게를 주시니 취향에 맞게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소스도 통감자구이에는 케첩 & 갈릭소스,

그리고 튀김에는 타르타르소스 & 피시소스가 나옵니다~

 

 

피자는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한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데 피자가 드시고 싶다면

이 피자 정말 추천드립니다!! 

튀김들도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고

통감자구이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고 포슬포슬해서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물은 레몬수를 주시는데 생수보다 좋았어요~

앞에 바다 뷰를 바라보며 먹으니

매일 이런 삶을 살고 싶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ㅎㅎ

쇼파에 있는 쿠션이 푹신해서

등을 기대고 바다를 바라보기 좋아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치고

바다를 더 가까이 보러 갔습니다!

두 건물 사이에 있는 길로 가시면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가실 수 있어요~

배불리 식사 후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빨간 벽돌과 초록 잔디,

푸른 바다가 다 잘 어울리네요~

 

 

왼쪽에는 산방산이 바로 보이고

저 멀리 용머리 해안에 있는 배 모형도 보이네요!

그리고 푸른 바다를 보며 사진도 많이 찍고 왔어요~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특별한 날에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산방산 쪽으로 여행을 오신다면

뷰와 맛을 모두 잡은 '젠하이드어웨이' 추천드립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