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편의점 음식 리뷰

[편의점 음식 리뷰] 삼양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by 해일리63 2020. 10. 22.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어제 제주도는 비가 오더니 좀 쌀쌀해졌어요!

감기도 독감도 다들 조심하셔요!!

 

오늘은 출시된 지 좀 됐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본

삼양의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CU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한 개에 1600원입니다!

2+1 행사중이어서 3200원에 3개 구매해서 왔네요~

(10월 31일까지 행사 중이니 참고해주세용!!)

저는 불닭볶음면 시리즈 중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제일 좋아해요~

이유는 단순한데 매운 걸 못 먹기도 하고

파스타 중 까르보나라를

제일 좋아해서입니다 ㅎㅎㅎ

 

편의점에서 볼 때마다 한번 사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사 먹게 돼서 신나게 리뷰를 쓰고 있어요 ㅎㅎㅎ

일단 용기 색깔만 봐도 더 진한 분홍색이었던

까르보 불닭볶음면보다는 연한 색상이라

크림의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ㅎㅎ

항상 느끼지만 불닭볶음면 시리즈들

포장을 참 귀엽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 :)

 


기존 까르보 불닭볶음면과의 차이점은

분말스프에 크림치즈 원료를 추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스코빌 지수가 있는데

캡사이신 농도를 표현하는 매운맛 단위라고 해요!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2000 SHU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은 4404 SHU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2400 SHU라고 하네요~

까르보도 저한텐 맵게 느껴졌었는데

덜 매워서 다행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또 한 가지 특이한 점은

기존 불닭볶음면들은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뒤에 물을 버리고 스프를 넣었는데

크림 까르보는 용기의 뚜껑을 완전히 제거한 뒤

스프를 꺼내고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에 

전자레인지에 3분(1000W) 간 조리하라고 나와있어요~!!

(700W 전자레인지는 3분 30초!)

물 꼭 버리지 마시고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같이 동봉된 스프들을 넣고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맛있게 조리가 됩니다~~

확실히 물을 안 버리고 그대로 조리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더 촉촉했어요! 

기존 까르보 불닭은 꾸덕한 느낌이 있어서

더 맵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크림 까르보는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네요~

그리고 맵기도 확실히 덜 매워서 물 없이도 잘 먹었어요!

볶음면 시리즈는 국물이 없어서인지

이것만 먹으면 허전해서 참치 삼각김밥과 같이 먹었는데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인 평으로는 불닭볶음면 시리즈 중

제일 덜 맵고 부드러워서

자주 사 먹게 될 것 같아요~~ :D

진짜 맛있었어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

맵찔이지만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삼양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