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하동 카페 추천] 피크닉 감성 가득 '카페 포레'

by 해일리63 2024. 1. 29.

안녕하세요 해일리입니다!
 
어제 날씨가 좋아서 화개장터도 가고
하동 나들이를 했는데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방문한
'카페 포레'를 소개해드립니다~ :D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제가 입구사진을 커피 다 마시고
나오면서 찍어서 더 어두워요 ㅎㅎㅎ
카페포레는 별채도 있고 바깥에 앉는 자리들도 있고
올때마다 다른 곳에 앉으면 색다를 것 같아요~

그리고 밖에 저렇게 작은 바다가 있는데
이 곳이 이 카페에 시그니처네요!
사진도 잘나오고 해서 다들 많이 방문할 것 같아요~

정말 피크닉 하는 기분이 드는 카페에요~
주차장은 넓게 되어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메뉴는 커피부터 차, 에이드 등 다양하게 있었고
저희는 아메리카노 & 라떼를 주문했어요!
다음엔 시그니처 음료도 마셔보고싶네요~ㅎㅎ

본관 내부가 넓었고 쇼파가 편해보였어요~
2층까지 있고 화장실은 1층, 2층 모두 있었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 풀리면 선선한 바람도 불고 
야외에 앉기 딱 좋을 것 같네요~

2층에 올라가서 본 카페전경~
선베드쪽이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 나요!

카페 내부에 있는 쇼파들이 다 폭신해서
편히 쉬다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져요!

화장실도 깔끔~
그리고 층마다 담요랑 물티슈, 물 등이 준비되어있어서
사장님의 세심함이 돋보입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이렇게 이쁜 나무가 있어요!
참고하고 싶은 인테리어네요 ㅎㅎ

저희는 별채에 앉았는데 낮에도 좋았지만
밤이 되니 조명때문에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커피맛도 굿~~

하동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포레 추천드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