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구례 빵집 추천] 건강하고 맛있는 빵이 가득한 ‘목월빵집’

by 해일리63 2023. 5. 7.

안녕하세요 해일리입니다 :D

오늘은 전남 구례에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빵집
'목월빵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일요일 11:00 - 19:00

브레이크 타임: 12:30 - 13:30 & 15:00 - 15:30

매주 월요일 휴무

외관부터 너무 이쁜 목월빵집이네요~
보라색 포인트들이 있어서 더 이뻐보여요!
사람들도 은근히 많이 있었습니다
밖에는 빵이랑 커피를 먹을 수 있게
테이블도 곳곳에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입구에는
몇시에 어떤 빵이 나오는지 적혀있습니다!
시간마다 빵 종류가 다르게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나눠주신 팜플렛에 자세히 나와있어서
아래 사진 참조해주세요~

매장안에는 깜찍한 텀블러랑
보냉백, 에코백 등등 굿즈도 팔고있네요~

지금 보니 에코백 사올걸 하는 후회가 ㅎㅎㅎㅎ

에코백 디자인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맛있는 빵을 들고 다니는 듯한 느낌 ㅎㅎㅎ

그리고 내부도 정말 이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빈티지한 느낌이 너무 좋네요~

그리고 대망의 빵들!!

목월빵집은 전량 우리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계란과 우유도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런 맛을 내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제가 좀 늦게 방문해서 빵이 많이 남아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빵들은 모두 살 수 있었어요~

큰 빵들은 컷팅도 해주시니 계산하실때 말씀해주시면 돼요!

막 나온 따끈따끈 복숭아 크림치즈빵도 볼 수 있었네요~~

보기만 해도 완전 먹음직스러운 복숭아같아요!!

이 아이도 하나 겟겟

광각으로 찍긴 했지만 매장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빵 설명도 다 해주시더라구요~

빈티지 느낌 가득한 소품들~

너무 잘꾸며져 있어서 여기저기 다 포토존이네요!

2층에는 까페도 있던데 다음엔 까페도 이용해보고 싶네요~

 

전남 구례에 오시게 된다면 목월빵집 추천드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