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구좌읍 카페 추천] 고즈넉한 분위기의 '구좌상회'

by 해일리63 2021. 4. 1.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오늘은 당근이 유명한 구좌읍에 위치한 카페인

'구좌상회'를 추천해드립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온 곳이네요!

당근케익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D

영업시간 : 10:30 - 18:30

(화요일 & 수요일 정기 휴무)

 

이쪽 부근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공용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산책하면서 걸어다니다가 이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왔습니당!

제주에서는 이런 돌담집이 많은데

정말 제주도 느낌이 확 나고 이쁜 것 같아요~!!

이 카페도 옛날 제주 돌담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돌담집을 인테리어해서 살아보고 싶어요 ㅎㅎ

항상 하고 싶은 건 많은데 Money..가 하하하

구좌상회작업실 간판 아래 의자가 있네요~

저희도 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

음료 & 케이크 주문은 왼쪽 건물에서 하시면 되요~

자리는 구석구석 많은 것 같습니다! 

왼쪽 건물로 들어오니 손글씨가 아기자기한 메뉴판이 있네요~

라떼를 우유커피라고 하니까

뭔가 귀엽고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이 곳은 커피보다는 티 종류가 많네요~ 

당근 케익은 인기가 많아서 매진이었어요 ㅠㅠ

아마 저희가 오후 4시쯤 가서 그런 것 같고 

당근케익 드실 분들은 좀 더 일찍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 분위기가 정말 독특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곳곳에 식물들이랑 꽃도 있고 테이블이랑 의자도 다 달라서

골라 앉는 재미가 있네요 :D

이 건물에서 나와서 뒷편으로 가니 거기에도 자리가 있어서

저희는 그 곳에 앉기로 했습니다!

벽면이 온통 수국인걸로 보아

여름에 가면 진짜 너무 이쁠 것 같아요!! 

이런 예쁜 카페에서 알바도 해보고 싶은 생각도 항상 듭니다~

바다 앞 카페에서도 해보고 싶고 

요즘 워낙 예쁘고 개성있는 카페들이 많고

계속 새로 생기고 있어서 찾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ㅎ 

 

커피를 주문한 건물 건너편에도 자리가 많아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구경도 할 수 있어요!

테이블 보가 제 취향이네요~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따뜻 & 느긋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

아이스 시나몬 라떼를 주문했어요!

제가 시나몬 라떼를 마셨는데

달달하면서 시나몬 향이 나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D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 석양이 지는데

하늘이 너무 이쁜 색으로 물들어서 카메라로 남겼습니다! :)

보정을 정말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도 색이 너무 이쁘죠!!

하늘까지 정말 완벽한 하루였습니다~~XD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