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송악산 카페 추천] 쿠키가 정말 맛있는 '카페 루핀'

by 해일리63 2020. 12. 7.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저번 주 제주도의 주말은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느끼는 따스한 햇살에
기분이 절로 좋았네요~~ ㅎㅎ

오늘은 친한 언니가 쿠키가 진짜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같이 간 '카페 루핀'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 10:00 - 18:00 (수요일 휴무)

 

송악산 쪽 형제 해안로에 위치해있어요~

 

 

형제 해안로에서 쭉 따라가다가 보면
오른편에 위치해있었어요!

카페 앞에 주차하셔도 되고
도로 쪽에도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에메랄드 색의 카페가 눈에 확 띄었어요~!!

아담하면서 정말 예쁜 카페라 내부가 궁금해집니다 :D

 

 

앞에 영업시간이 적힌 간판이 있었어요~

평일엔 못오고 주말에만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주차장을 들어서면 보이는

에메랄드 빛 담벼락에 적힌 LUPiN!

뭔가 힙해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깔끔하게 잘 해놓으신 것 같아요!!

 

 

그리고 들어선 실내는 이렇게

따뜻한 노란색 색감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고 너무 이뻤습니다!!

저도 이런 카페 하나 운영하는 게 꿈인데

언젠가 그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카페에 들어서면 창가 자리가 있고

반대쪽에는 이렇게 포토존과 양옆에 방이 있는데

각 방마다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두 개씩 있었어요~

이 포토존 위에는 유리로 되어 있어서
하늘도 볼 수 있고
창 밖으로 보이는 귤나무도 이쁘네요~

햇살이 들어와서 더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곳이에요!

포토존에는 센스있게 삼각대가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랑 같이 온 부부, 친구, 커플 등 다양한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셨습니다~ 

저희도 놓칠 수 없어서
서로 열심히 사진을 찍어줬네요! :D

그러고 보니 왜 우린 삼각대를 안 썼지..? ㅎㅎㅎ

포토존 맞은 편에는 이렇게 북카페 공간이 있어요!

책도 은근히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책을 따로 챙겨 갔어서 이용하진 않았지만

다음에 가면 저기 있는 책들을 읽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대망의 쿠키!! 

총 다섯 가지 맛의 쿠키가 있었어요~~!!

(카카오, 말차, 버터, 마카다미아, 페레로 로쉐)

쿠키가 진짜 통통하고 맛있어 보여요 ㅠㅠ

좋은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마구마구 넣으신 게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메뉴판의 음료들을 찬찬히 보는데
다 맛있어 보였지만 저는 그 중에 가장 끌렸던
아이스 단호박라떼와 카카오 쿠키를,

언니는 아이스 카페 라떼와 말차 쿠키를 주문했어요~

저는 디저트가 쿠키만 있는 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와플도 있고
치즈더미에 초코퍼지까지?!

초콜릿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일단 무조건 다음엔 초코퍼지를
꼭 먹어야겠다고 다짐했네요 하하하

그리고 나온 맛있는 음료와 쿠키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서로의 음료도 한입씩 먹어봤는데

카페 라떼도, 단호박 라떼도 진짜 꿀맛입니다 :D

그리고 진짜 쿠키가 적당히 달면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가면 꼭 드셔 보세요~~

다음엔 맛 별로 몇 개 포장해서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기 멀리 있는 형제섬이 아주 선명하게 잘 보였어요!!

바다도 어쩜 저리 푸르른지
정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

둘이서 사진 찍고 떠들다가 독서의 시간도 갖고

정말 여유롭고 즐거운 주말을 보냈어요~~

계속 이렇게만 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상 카페 루핀 후기였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