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제주시 뷰좋은 카페] 도두 해안도로 '카페 나모나모'

by 해일리63 2020. 10. 14.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이래저래 바쁜 나날을 보내니

시간이 금방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저번에 도두 해안도로 포스팅 때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한 

'카페 나모나모'를 소개해드립니다~ :)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서

알록달록 예쁜 블록들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08:00 - 00:00

 

 

 

카페 정면에서 오른쪽으로 50미터만 가시면

카페 나모나모 전용 주차장이 왼쪽 편에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넉넉해요~

그리고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한 매장입니다! :)

 

 

차를 주차장에 주차하고 카페 후면을 찍어봤어요~

5층짜리 단독 건물로 되어있는데

깔끔하고 넓을 것 같은 느낌!

간판에 보니 베이커리 카페라고 되어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정면 옆쪽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돌하르방이 수줍게 웃고 있어서 너무 귀엽네요 :)

여기서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쁘게 잘 나올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바라본 도두 해안도로 풍경이에요~

탁 트여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너무 이뻐서 사진 몇 개 더 찍고

카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1층 내부 모습인데 진짜 넓고 예쁘게 되어있고

천장에 달린 금색 조명도 정말 이쁘네요!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카운터도 진짜 넓게 되어 있고 

카운터 맞은편에는 맛있는 빵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이미 유명한 맛있는 앙버터부터

정말 고구마 같이 생긴 고구마 빵도 있고

타르트도 있고 종류가 정말 많았습니다!

여기서 직접 베이킹을 한다고 하니

빵들이 더 신선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타르트가 너무 예쁘게 생겨서

치즈 타르트 하나를 담았습니다~

데코도 정말 예쁘게 되어 있어서 

빵만 구경해도 재밌네요 ㅎㅎㅎ

 

그리고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제주시로 나들이를 나와서 

조금 사치(?)를 부려봤네요 :D ㅎㅎㅎㅎ

 

 

진동벨을 받고 기다리는데 하트 모양이네요~ 

불 들어오는 모습은 못 찍었는데

불도 예쁘게 들어왔어요! :)

 

 

 

스무디랑 타르트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엘리베이터도 있고 계단도 있어서

저는 계단으로 올라왔어요~

2층도 진짜 넓네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은 뷰가 정말 좋아서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저는 옆쪽에 기다랗게 되어 있는 좌석에 앉았어요!
가운데에는 이렇게 예쁜 장식들이 있었는데
곳곳에 보면 다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

 

 

좌석 끝에도 이쁜 장식들이 있어서

스무디랑 타르트와 같이 찍어봤어요~

바다랑 무지개 블록이 배경이 되니 예쁘네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진하고 맛있고

치즈 타르트도 딱 맛있는 맛이었어요~ :D

 

 

바다 쪽 좌석에 사람이 없을 때 재빨리 한컷 찍었는데

오늘 날씨가 좋아서 진짜 뷰가 끝내줬어요~ :)

다음에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같이 오면

저 좌석에 꼭 앉아야겠습니다! ㅎㅎㅎ 

단체로 와도 다 앉을 수 있을 정도로

좌석이 넉넉하기 때문에 참 좋은 것 같아요!

도두 해안도로는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 오시면 꼭 한번 들르시길 추천드려요~

화장실도 정말 깔끔했는데
세면대가 신박했어요!
양쪽 날개 밑에 손을 대면 바람이 나오는데
다이슨이었답니다..! 신기신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그리고 집에 가기 전에 더 둘러봤는데
4층까지는 카페고 5층은 하늘정원이 있었어요~

그리고 엘레베이터에 타니
꿀정보들이 붙어있어서 공유드립니다!


2020/08/09 - [국내 여행] - [제주도 해안도로] 도두 해안도로 & 도두봉 산책

[제주도 해안도로] 도두 해안도로 & 도두봉 산책

지인이 너무 재밌다고 추천해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를 보기 위해 제주시 노형 CGV로 향했습니다!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상영시간 2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soopjk.tistory.com

저번에 올렸던 도두 해안도로 & 도두봉 글도

참고하실 수 있게 링크 올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