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한경면 카페 추천] 3인칭 관찰자 시점

by 해일리63 2021. 4. 4.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요즘 날씨가 주말마다 비가 오고 꾸리꾸리 하네요..

그래도 이런 날은 이런 날만의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주 한경면에 위치한 카페

'3인칭 관찰자 시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 목-일 11:00 - 18:00 (월-수 정기휴무)

(13세 이상 입장 가능/No kids zone)

 

주차는 신창 포구에 하시면 됩니다~

카페에서 천천히 걸어서 10분도 안 걸려요!

자세한 주차 안내는 인스타 참고해주세용 :)

Insta : 3rdperson.jeju

 

 

안뇽 고양이?

고양이가 입구에 마중 나와서 카페까지 안내해주었어요~~

이때는 몰랐는데 이 카페 모두의 사랑을 받는

인기쟁이 고양이였어요! :D

 

 

입구에서 정면에 보이는 곳이 별관이고 

본관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커피 주문도 오른쪽 건물에서 하시면 되용!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

 

 

이 날은 저랑 팀 언니랑 같이 반차를 써서 그냥 너무 신났어요~~

정말 오랜만에 전에 포스팅했던

제주 고로에서 점심으로 딱새우 크림우동을 먹고

여기서는 둘 다 아이스 시나몬라떼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판 이미지 출처 : 네이버

 

2020.08.10 - [국내 맛집] - [제주도 서쪽 맛집] 제주 고로 식당

[제주도 서쪽 맛집] 제주 고로 식당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제주 고로' 비교적 한적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가다 보면 길 오른편에 위치해 있어요~ 미식가인 지인이 너무 맛있다고 추천해줘

soopjk.tistory.com

본관은 내부가 독특해요!

영화관에서 볼 법한 의자가 둥글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의자 옆에 있는 선반을

음료 받침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운터 앞에는 귀여운 스티커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

이 날 자세히 못 봤었는데 캐리어 방수 스티커 너무 귀엽네요~ㅎㅎ

다음에 또 가면 하나 장만해야겠습니다 :D

 

 

시나몬 라떼가 나왔습니다!!

시나몬 스틱이 하나 들어 있고

스테인리스 빨대를 컵 사이즈에 맞게 제작하셨나 봐요~

요즘 종이 빨대부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빨대 등등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시나몬 라떼는 적당히 달달하고

시나몬 향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

 

 

이 카페도 옛날 제주 돌담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네요~

서까래를 그대로 유지해서 더 독특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가운데 있는 조명도 특이하구요~

 

 

카페 외부 통유리 쪽에도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카페 사장님께서 돌보시는 고양인가봐요!

그래서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고 윤기도 좔좔 흐릅니다 :D

간식도 주시고 무릎 위에 앉혀서 쓰담쓰담 해주시더라구요!

 

 

요기 파란 의자가 포토존입니다!

이 별관 내부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어요 ㅠㅠ

좌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었고

바깥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일자로 된 의자도 있었습니다!

 

 

의자 옆에 있는 창으로 바라본 내부 모습이에요!

풍차랑 푸른 바다가 너무 이쁩니다!!

다음엔 일찍 가서 저 자리에 앉아서

바깥 풍경 보면서 물멍 하고 싶네요 ㅎㅎㅎ

 

 

요기 있는 거울도 포토존입니다~

저희도 셀카를 열심히 찍었는데 

하늘도 나오고 좋더라구요 :D

 

 

그리고 또 다른 핫한 포토존..?은

바로 고양이 옆자리입니다 ㅎㅎㅎ

진짜 너무 귀엽고 털이 부드러워요...

정말 많은 분들이 같이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저희도 고양이가 창틀에 앉아 있을때

같이 앉아서 찍고 싶었는데 

풀쩍 뛰어내려서 아쉽게 못 찍었어요 ㅠㅠ

 

 

별관에 자리가 없어서 못 본 뷰는

신창 포구로 걸어가면 마음껏 볼 수 있어요~!!

날씨가 흐려도 에메랄드 빛은 뚜렷하네요~

날씨 좋은 날에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