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서귀포 가성비 중국집] 이마트 옆 '줄 서서 먹는 짜장'

by 해일리63 2020. 8. 31.

생필품이 다 떨어져서 정말 오랜만에

장을 보러 서귀포 이마트에 가서

필요한 물품들을 사고 KF94 마스크도 사고

요즘 핫한 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 with 이마트를

제일 적은 금액으로 가입하고

바로 지급되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꼭 이번에는 26주 성공하고 싶어요~~

 

필요한 장을 다 보고 나니

짜장면이 갑자기 먹고 싶어 졌어요!
그래서 주위 중국집을 찾아보다가
서귀포 이마트 입구에서 월드컵 약국 골목에 있는
'줄 서서 먹는 짜장'이라는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가게 바깥에 붙은 가격표를 보니 가격이 정말 착해요~
제일 기본 짜장면인 환경 짜장은 3,500원이에요!
요즘 어딜 가도 짜장면 한 그릇에
보통 5-6,000원 정도 하는데
이 가격이면 정말 괜찮죠?

 

서귀포 이마트 골목길
줄 서서 먹는 짜장 입구

 

짜장, 탕수육 전문이라고 되어 있네요~

탕수육도 먹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혼자 갔기 때문에
먹을 수 없었어요.. 또르르
그래도 짜장면을 먹으러 갔으니

스스로를 위안하며 들어갔어요! ㅋㅋㅋ
가격이 착한 만큼 모든 게 셀프에요~
계산도 선불이라 앞에 가셔서 계산하고
편하신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저는 불짜장이랑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습니다~
불짜장은 5,500원, 스프라이트는 1,500원이었어요!
메뉴는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오 불탕수육이라니 사천 탕수육이랑
비슷한 맛일지 궁금해지네요~ㅎㅎㅎ
짜장면은 마라도 짜장이랑 우도 짜장이 눈에 띄어요!
이 두 짜장면도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D

 

 

가게 내부에는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대략 10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일부러 저녁 시간보다 좀 일찍 왔더니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반찬 코너에 가면 김치, 단무지, 양파, 춘장이 있습니다!

저는 단무지만 먹을 만큼 챙겨 왔어요~

잠깐 앉아서 핸드폰을 보고 있는데

들려오는 반가운 소리!

'주문하신 불짜장 나왔습니다~!'

신이 나서 냉큼 달려가서 가져왔어요~~

짜장면이 윤기가 좌르르 너무 맛있어 보이죠!!

잘 보시면 불짜장답게 안에 고추도 송송 들어있습니다~

 

 

 

예전에는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뿌리지 않았었는데

역시 크면 입맛이 바뀌나 봐요 ㅎㅎ~

어렸을 땐 먹지 않던 조개랑 가지도

지금은 좋아하게 된 걸 보면

입맛이 정말 많이 바뀌었어요~!

조금 더 매콤함을 즐기기 위해 고춧가루를 뿌렸습니다!

고춧가루를 뿌리니까 색감이 더 먹음직해 보여요~~

 이 날 늦게 일어나기도 했고 이런저런 일을 하다 보니

저녁에 먹은 이 짜장면이 첫끼였습니다! ㅠㅠ

 

 

잘 비벼서 한 입을 먹는데 왜 이리 맛있나요!!

역시 시장이 제일 좋은 반찬인가 봐요 ㅋㅋㅋ

송송 썰어진 고추랑 같이 먹으니 맵싹 하고 좋았어요~!!

제가 매운걸 못 먹는 편인데도 적당히 매콤해서

누구든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 제외)

 

 

한입도 남기지 않고 다 먹은 뒤에

사이다로 시원하게 마무리를 하고 왔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서귀포 이마트에서 장을 보시고

출출하신데 나온 신 김에 저녁을 드시고

집에 들어가려고 하시는 분들께

'줄 서서 먹는 짜장'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