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제주 산방산 맛집] 소봉식당 & 뷰스트

by 해일리63 2020. 8. 10.

제가 정말 좋아하는 회사 동료이자 언니가

이번에 생일을 맞이하여

팀끼리 점심에 회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신나는 마음으로 안덕면 맛집을 검색하던 도중
너무 마음에 드는 식당을 찾았어요!

식당 이름은 바로 '소봉식당' 입니다 :)

 

내비게이션에 '소봉식당'을 검색해서 가다 보면
길 오른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식당은 건물 1층에 위치해있으며

식당 앞 주차장에 6-8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이네요!

가게 안도 깔끔하고 오픈 키친이라
조리 과정을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저는 티비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평범한 식재료를

셰프님들이 실력을 발휘해서

전혀 평범하지 않은 음식이 나온다는 거에요!

그 조리 과정 자체 만으로도 

정말 흥미진진해서 계속 보게 되는데

오픈 키친에 가면 같은 마음으로

제 음식이 어떻게 조리되고 있는지

보는 재미가 있어 오픈 키친을 좋아합니다~


아래는 밥소봉 메뉴에요~

저희는 점심에 갔기 때문에 밥소봉 메뉴만 봤는데

저녁에는 술소봉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메뉴 보시면 하나 같이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어떤 걸로 주문할지 아주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ㅎㅎ

설명을 읽어보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느낌이라

결정하는 데 힘들었지만

저는 '비프스튜 정식'을 시켰습니다~

팀 사람들은 '치킨 남반 정식' '쇼가야끼 정식'을 시켰어요~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들도 모두 먹어보고 싶어요!

밥소봉 메뉴

저희는 팀 회식이라 단체로 가기 때문에

예약을 먼저 하고 갔더니
이렇게 센스 있는 웰컴 카드를 준비해주셨어요!

이런 센스 너무 좋지 않나요?

다행히 예약자 이름을 생일자인 언니 이름으로 해서

더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카드 위에 소라가 같이 있으니

제주 느낌도 물씬 나고 너무 이뻤습니다 :D

센스 넘치는 웰컴 카드 :)

조금 멀어서 모든 메뉴를 다 찍진 못했지만

제가 시킨 비프스튜 정식과
옆 팀원이 시킨 쇼가야끼 정식을 찍어봤어요~

너무 정갈하게 예쁘게 나오고

작은 접시들이 모두 다르고

알록달록 해서 음식의 색감을 한층 더 올려주는 것 같아요!

계란장도 서비스로 주셔서
따끈한 쌀밥과 같이 먹으니
밥이 게눈 감추듯 없어졌습니다..!

(저 많은 밥이 순식간에 사라져서 살짝 당황;)

쇼가야끼 정식
비프 스튜 정식
비프스튜정식 항공샷!

공통 반찬으로는 파래무침, 연근 조림, 무 절임,

감자조림, 샐러드, 미소된장국이 나왔는데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다 비웠답니다 ㅎㅎ

정갈한 느낌이 좋아서

제주도에 놀러 오는 지인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입니다 :)

부모님도 모시고 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맛있는 걸 먹으면 항상 가족이 먼저 생각나죠?

다음에 꼭 같이 와야겠어요 :D


점심을 배불리 맛있게 먹고
입가심을 위해 찾은 카페 뷰스트 (VIEWST)

이미 예쁜 뷰를 가진 서귀포 카페로 유명합니다~

베이커리도 운영되고 있어서

다양한 빵과 함께 커피를 즐기실 수 있어요!

화관을 쓴 돌하루방

제가 간 날은 날이 흐려서

앞에 있는 바다 색이 파랗지 않아서

사진을 안 남겼네요..

하지만 날씨 좋은 날에 가면 정말 이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3층에 있는 예쁜 큰 창문과 의자가 있는데

유명한 포토존이라 다들 그곳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저는 다음에 더 이쁘게 입고 가서 사진 남기고 싶네요 ㅎㅎ

 

저는 토피넛 라떼를 시켰는데

안에 들어있는 바삭바삭한 과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현무암 라떼도 한 입 먹어봤는데 얘도 굿굿!

안에 너무 귀여운 하루방 쿠키가 들어있어요~

 

산방산과 송악산 주위를 쭉 돌고
지치실 때 여기서 쉬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음료도 맛있고 공간도 넉넉해서

친구들, 가족들과 같이 가도 좋은 곳입니다!

 

맛있는 밥과 커피를 즐기고

인생샷 남기시고 싶으신 분들께

산방산 쪽 오시면 이 코스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