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

[제주도 송승헌 해안도로] 신창풍차해안도로

by 해일리63 2020. 8. 14.

우연히 TV를 보다가

MBC 예능'나혼자산다'에서 배우 송승헌 씨가 나와서

한 폭의 그림을 자아냈던 '신창풍차해안도로'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네비 찍고 가시면 왼쪽에 무료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시고 길을 건너시면 싱계물 공원이 있습니다!

신나는 마음으로 차를 주차한 뒤 공원으로 향했는데

공원 입구부터 아름다운 풍경이 반겨줍니다 :)

저는 노을이 목적이어서 해질녘쯤 찾아갔어요~

제주도에서 날씨가 좋고 구름이 많이 없을 때

노을이 정말 환상적이니

제주도 여행 오실 때 날씨가 좋다면

서쪽 예쁜 바닷가 해안도로,

또는 뷰 좋은 카페에서

노을을 감상하시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저는 한담 산책로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바다도 항상 이쁘고 걷기 좋게 되어 있어서

제주도 오시면 이 곳도 추천드립니다 :)

 

신창풍차해안도로 싱계물공원 입구

원래도 풍차가 보여주는 멋진 모습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지만

배우 송승헌 씨가 다녀간 뒤로 더욱 핫해져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아왔더라고요~

저랑 같은 시간에 방문했던 다른 분들도

카메라에 예쁜 풍경과 인생샹을 담기 위해 
다들 정신이 없었어요~

저 역시 풍경에 반해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사진 찍는 게 취미여서

제주도에 살게 된 것을 기회 삼아

곳곳을 다니며 좋은 사진들을 많이 남기고 있는데

다음에는 돈을 조금 모아서

가성비 좋은 카메라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 ㅎㅎ

공원을 한 바퀴 쓱 ~ 둘러보았는데

벤치도 많고 정자도 있어서 앉아서 얘기도 나누고

노을을 바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어떤 분들은 친구들끼리 여러 명이서 와서

과자와 맥주를 먹으며 노을을 보고 있었는데

그 모습이 참 행복해 보였습니다~

 

노을과 함께하는 해녀상
신창풍차해안도로 전경

공원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고

노을이 질 때까지 여기서 기다릴까 생각하다가

저는 차를 타고 조금 더 앞으로 가보았습니다!

앞으로 쭉 가다 보면 오른쪽 갓길로 갈 수 있는 곳이 나오는데

그곳에서는 풍차를 더 가까이 볼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 곳에도 사람들이 많이 와있었습니다 :)

스타벅스에서 여름 프리퀀시로 준 사은품 중

휴대용 의자가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가져와서 

편하게 앉아서 감상하시더라고요~

저도 가져올 걸 그랬습니다 ㅎㅎ

 

신창풍차해안도로 해질녘 노을

저는 미리 의자를 준비하지 못해서
차에 앉아서 바라봤습니다! :D

천천히 움직이는 풍차와
일렁이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자니

제주도에 살고 있음에 감사해집니다!

항상 사진만 남겼었는데

그 순간을 간직하고 싶어 요즘은 동영상도 짧게 찍어보고 있어요~

잔잔히 파도치는 바다를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어서 너무 예쁜 자연 풍경이 있으면

30초 정도 제 핸드폰에 담아오고 있습니다 :D

제가 담아온 풍경을 공유드려요~

 

*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소리가 크니

동영상 재생 시 볼륨을 줄여주세요~

 

제주도에서 바람 쐬기 정말 좋은 드라이브 코스라

좋아하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테이크 아웃해서

신나는 노래와 함께 드라이브를 한다면

스트레스가 싹 풀릴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좋지 않나요? ><

 

제주도 서쪽에 방문하신다면

신창풍차해안도로에서 

드라이브 한 바퀴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