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

[제주도 힐링 명소] 서귀포 '카멜리아힐'

by 해일리63 2020. 8. 14.

늦은 포스팅이지만 6월 말에 갔었던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한
카멜리아힐을 소개해드립니다~

수국이 너무 이쁘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신나는 마음으로 방문했어요 :)

주차장이 보이는 곳뿐만이 아니라

더 안쪽에도 크게 만들어져 있어서

넉넉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카멜리아힐 입장권은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면 더 저렴하게

표를 예매할 수 있어서 네이버 예약 추천드립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6,500원에 예매했어요 :)

매표소에서 예약 내역을 보여드리니

입장권과 함께 마스크팩이랑 엽서도 같이 주셨어요!

수국 같은 파스텔 톤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마스크팩 & 엽서

들뜬 마음으로 매표소를 지나니

왼쪽에 아주 힙한 돌하르방이 반겨주네요 ㅎㅎ

두건에 꽃 선글라스라니~

안쪽에 있는 돌하르방도

각자 다양하게 꾸며져 있어서

돌하르방 보는 재미도 있어요~ :)

힙한 느낌 가득한 카멜리아힐 돌하루방
부케처럼 예쁜 분홍색 수국

안쪽으로 들어가서 길을 걸어가는데

양쪽 길에 보이는 수국들이 너무 이뻤어요!!

수국 색깔이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는데
여기서 알게 되었네요 :)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아름다운 사진 남기기도 정말 좋습니다~

가는 길마다 알록달록하게 피어 있어서
머무르는 내내 눈이 너무 즐거웠어요!

저는 오늘 수국을 위해 제 하루를 비워놨기 때문에

안에서 시간 걱정 없이 천천히 다 둘러보았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색감은

사람이 표현할 수 있는 데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꽃의 색감이 저는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여기저기 구경하고 걸어 다니다가
한 건물로 되어 있는 소온실에 왔는데
실내 정원이 너무 잘 가꾸어져 있어요!

이 안쪽에도 정말 많은 수국들과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어서
인생샷 남기실 수 있어요~

바깥에서 본 것보다
비교적 큰 수국들이 많았습니다!

소온실 입구에는 아래와 같이 꾸며져 있었는데

돌로 되어있는 화분 안에 물이 있고

그 물 위에 띄어져 있는 수국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아래 수국들만 봐도 색감이 정말 다양하고 아름답지 않나요?

소온실 앞 수국
길을 걷다가 만난 예쁜 수국

수국들이 색감이 너무 예뻐서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너무 잘 나와요~
물에 띄워놓은 수국도 느낌 있고 이쁘네요 :)
매번 시기를 놓쳐서 올해 수국을 처음 봤는데
앞으론 명소를 제때에 꼭 찾아다녀야겠어요!

아래 수국 길에서는 하얀 드레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파스텔 톤 수국들과 함께 웨딩 사진을 찍으면

 

너무 이쁘게 나올 것 같아요!

제가 6월 말에 가서 시든 수국들도 있었지만

수국 철이 딱 시작될 때

예쁜 사진 많이 남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수국길
카멜리아힐 내부 상점

공원도 있고 전구 들로 아름답게 꾸며진 길도 있었는데

그곳을 지나가면 오른편에 가게들이 있어요!

위 사진으로 보이는 가게에서는 수국 꽃다발을 3,000원에 판매하는데
하나 사서 들고 사진 찍으면 너무 잘 나올 것 같아요!

수국 한 송이가 정말 커서 마치 부케 같았어요~ 
정말 사고 싶었지만 둘 곳이 없어서

다음 기회에 사기로 했습니다 ㅎㅎ

기념품샵 앞 포토존

기념품 샵도 있어서 날씨도 덥고 해서

안을 구경 했는데 생각보다 볼거리도 풍부하고

사고 싶은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천천히 안을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항상 바다를 주로 보러 돌아다녔는데

예쁜 수국들로 가득한 카멜리아 힐에 오니

오랜만에 힐링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6월에 제주도 오시면 카멜리아힐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