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제주 여행 필수템]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

by 해일리63 2021. 4. 27.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D

요즘 날씨도 따뜻하고 제주도로 많이 여행 오시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꿀! 팁!알려드립니다!!

바로 제주지역화폐 '탐나는전'이에요!!

충전한 금액의 10% 인센티브를 주는
아주 좋은 꿀카드입니다~~

 

요즘 지역마다 지역화폐를 만들어서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여행하시는 분들

모두 만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탐나는전을 한번 만들어 볼까요?

먼저 '탐나는전' 어플을 깔아줍니다~ 

 

그리고 웰컴 카드를 골라주세요~

귤 카드랑 바다 카드는 지역화폐 기능만 있고

국민 체크카드로 발급하시면

지역화폐&체크카드 둘 다 쓸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계좌가 없다면 농협, 신한도 가능)

 

 

처음 1회 발급은 무료이며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실물 카드가 배송돼요!

모바일 카드로만 발급받을 수 있지만

작은 가게에서 바코드 인식하는 기계가 없으면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 추천드려요~

 

카드 신청 완료 후 맨 아래 내 지갑 버튼을 누르고
카드를 등록해주면 돼요!

그리고 사용 가능한 매장은 아래

탐나는전 가맹점 찾기를 누르시고

가게명, 업종 등을 검색하시면 볼 수 있어요~

아니면 가게 입구에 탐나는전 가맹점이라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면 사용 가능 매장입니다!

 

 

충전은 계좌를 연결해서 할 수 있어요~

충전하는 금액의 10%가 인센티브로 지급됩니다!

현재 혜택 한도는 최대 월 70만 원,

연 500만 원 충전 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탐나는 전 운영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지역사랑 상품권 특성상

충전 후 80% 사용 시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점도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지역화폐의 제일 큰 장점인 소득공제!

카드를 받고 소득공제 꼭 신청하셔야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모두 탐나는전 혜택 누리시길 바래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