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

[제주 함덕해수욕장] 바다색이 남다른 제주 해수욕장!

by 해일리63 2022. 11. 6.

안녕하세요~
11월의 제주는 바람은 많이 불지만
날씨가 계속 좋네요 비도 안오구!
특히 가을 하늘이 정말 파랗고 맑아서
어딜 가도 사진이 너무 잘나오는 것 같아요~

오늘은 함덕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함덕해수욕장 뷰가 너무 아름다운 카페 델문도!

구름이 오늘따라 너무 신기하고 이쁜데
해까지 뒤에 있으니까 또 다른 광경이네요~

다리에 있던 돌하르방도 같이 찍어주고~
이 날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역시 날이 좋으니
노을도 너무 이쁘게 지네요~
엊그제 핑크 하늘을 못봐서 너무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대리만족 합니다! ㅎㅎ

야자수가 있어서 더 이국적인 함덕 해수욕장~
작은 플리마켓에서 모자도 득템하고
인생네컷 트럭에서 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친구랑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