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

[제주도 힐링 명소] 피톤치드가 가득한 '사려니숲길'

by 해일리63 2021. 3. 24.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힐링 명소인

'사려니숲길'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항상 내비게이션에 사려니숲길을 치고 갔었는데

매번 블로그에서 본 그곳이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입구라고 치면
이 곳에 오실 수 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D

 

 

 

 

 

 

제가 갔을 땐 주차장은 이미 만차여서

다들 갓길에 세우길래
저도 갓길에 주차하고 입구까지 걸어갔습니다!

사려니숲길 입구에는 푸드트럭이
3-4대 정도 있었어요~

 

 

 

입구 쪽에 사려니숲 무장애나눔길 안내판이 있었어요~

무장애나눔길은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어린이 등

교통약자층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산림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조성한 사업이라고 하네요~

국민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숲길로

삼나무 숲 속의 신성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의 대표적인 무장애 나눔길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바로 보이는 쭉쭉 시원하게 뻗어있는 삼나무를 볼 수 있어요!!

역시 삼나무로 가득한 곳이라 그런지
피톤치드가 뿜뿜 느껴지고

맑고 상쾌한 공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마스크 안 끼고 이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나무 아래에서 위를 보고 찍으니
이런 신기한 풍경이 나오네요~

삼나무가 정말 빽빽하게 있어서
걸어 다니면서 숨만 쉬어도

폐가 정화되는 느낌이고 너무 좋았어요~!!

제주에서 자연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D

 

 

오후에 갔었는데 해가 비치는 모습이 몽환적이었어요~

햇살이 주는 따스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고 친구들, 연인 등 많은 분들이

산책하면서 삼나무 숲을 즐기고 있었어요~

 

 

통나무에 낀 이끼가 푸릇푸릇하네요 ㅎㅎㅎ

친구가 이 날 입은 옷이 숲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희는 미로 숲길을 따라서 쭉 걷다가

해가 지기 전에 나왔는데

다음에 가면 다른 코스로도 걸어봐야겠습니다! :)

데크가 잘 되어 있어서 걷기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에서 자연과 힐링하고 싶은 분들께

사려니숲길 붉은오름 추천드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