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여수 게장 맛집] 꽃게탕과 게장의 콜라보 여수 '정다운식당'

by 해일리63 2023. 4. 24.

안녕하세요 해일리입니다 :D

 

여수에서 데이트 하면서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여수 하면 떠오르는 게장을 먹고 싶어서

'정다운 식당'에 왔습니다!

 

 

식당 고객 전용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가 편해서 좋네요~ 8~10대정도 주차 가능해요!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3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매장이 넓었는데 저희가 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꽤 있어서 내부 사진은 이게 다네요 ㅎㅎ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일회용 앞치마도 넉넉하게 걸려있어서

필요하시면 셀프로 챙기면 됩니다~

두근두근 정다운 식당의 메뉴네요~~

저희는 꽃게탕+돌게장백반 세트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다른 테이블도 봤는데

이 메뉴를 제일 많이 먹더라구요~ㅎㅎㅎ

드디어 나온 우리의 음식!!

꽃게탕부터 비주얼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

꽃게가 아주 크고 살이 꽉차있더라구요!

아쉽게 제가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

반찬으로는 김치와 각종 나물, 그리고 돌게장이 간장, 양념 둘다 나와요!

새우장도 2마리가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구운 김에 간장도 나와서 행복했어요 ㅎㅎㅎ

꽃게탕을 푹 끓이고 먹었는데 진짜 국물이...

말을 잇지 못할 만큼 너무 맛있었습니다!!

꽃게가 정말 살이 꽉차서 달고 맛있었는데

그 맛이 국물에도 그대로 우러나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맵지 않아서 꽃게탕은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모든 반찬이 다 밥도둑이어서 밥 한공기 추가했네요 ㅎㅎ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