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광양 갈비 맛집] 양념갈비가 맛있는 ‘명품한우명가’

by 해일리63 2023. 4. 26.

안녕하세요 해일리에요 :D ’‘

오늘은 광양 중마동 갈비맛집
‘명품한우명가’를 소개해드립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
점심 특선으로 양념갈비를 주문했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4:00 - 17:00

메뉴는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좋아요!
간단하게 샐러드바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샐러드랑 야채, 과일 등이 있습니다!

이게 갈비 4인분의 양이에요~~
어마어마한 양입니다!!
버섯까지 맛있게 구워서 먹어야죠~

불도 좋고 바로 위에 환풍기가 있어서
연기도 안나고 좋네요~

그리고 올려지는 양념갈비들~~
보기만 해도 다시 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

앙념은 안타게 열심히 뒤집어서 구워주면
너무 맛있죠~ 쌈채소랑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버섯도 구우면 말랑해지고 맛있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