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중마동 맛집 추천] 맛있는 메뉴가 한가득 ‘신포우리만두’

by 해일리63 2023. 4. 30.

안녕하세요 해일리입니다 :D

오늘은 모두 아시겠지만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
‘신포우리만두’ 중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장 내부에 테이블이 많네요~
왜 저는 항상 가게 외관 사진을 깜빡하는지.. ㅎㅎㅎ
아직도 프로 블로거가 되려면 한참 멀었네요 하핫

매뉴는 만두집이다보니 만두 메뉴도 많고
면 요리, 식사 등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한참 고민했습니다 ㅎㅎㅎ

한참을 고민하다가 고기 김치 반반 만두,
만두 칼국수, 모둠떡볶이를 시켰어요~

만두가 너무 이쁘게 생겨서 맛도 좋네요~~
개인적으론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안에 조개가 들어있어서
해물맛도 나고 괜찮았습니다!
모듬떡볶이는 재료에 간이 잘 베여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만두 다시 먹고싶은 샷..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어슷어슷 썰린 가래떡이 신의한수에요!
그리고 튀김만두도 정말 ㅜㅜ 넘 맛있어요
쫄면 면도 사리로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속이 아주 알찬 만두였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