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느낌 있는 카페 '엔트러사이트'

by 해일리63 2020. 8. 28.

요즘 우리나라 어느 곳에 가도

커피를 좋아하는 국민들이라

정말 다양한 카페들이 많죠?

저도 많은 카페들을 가봤지만

그중에서 특별해서 기억에 남는

느낌 있는 카페 '엔트러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해있어요!

 

 

원래 전분공장이었던 건물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재생건축을 활용한 사례)

옛 공장 외곽은 그대로 살리고
내부는 리모델링을 해서

독특한 느낌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래서 카페 안에 그 당시 사용되었던 기계들이

인테리어 효과를 주고 있어요~

중국에서 유학했을 당시에도 

재생건축이 유행이었던 때가 있어서

폐공장을 개조해서 핫한 곳이 많았는데

북경 798 예술 거리가 생갔났어요!

상해에도 한 군데가 있었던 것 같은데

벌써 이름이 가물가물 하네요 ㅠㅠ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긴 한데
옆에 다른 가게도 있어서

공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건물 겉모습부터 유니크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제주 한림 '엔트러사이트'!!

원두도 특별하고 맛이 있다고 하니

기대를 하며 동생이랑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건물 안쪽에도 자리가 있지만

밖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바깥공기를 쐬며 커피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곳도 정말 핫해서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건물 위쪽과 돌담을 보면 정말 특이하지 않나요?

제주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인 것 같아요~

한참을 둘러보다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카운터로 갔습니다~

카운터에 메뉴판에 없던 디저트들도 있으니

그 날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걸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음료는 아이스 라떼와 카카오밀크를 주문하고

디저트로는 대파 치즈 스콘이 맛있다고 해서

대파 치즈 스콘과 초코 스콘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라떼 원두는 나쓰메 소세키로 했어요!

 

 

푸릇푸릇한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정말 잘해놓으신 것 같아요~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내부 사진도 찍고 하다 보니
저희의 주문 번호가 들렸어요~

신나는 마음으로 음료랑 스콘을 받아서 왔습니다!

 예쁘게 찍어보겠다고 요리조리찰칵찰칵!

그 와중에 그래도 제일 나은 사진 보여드려요~

제 동생은 커피를 하루에 한 잔 이상 마시면

잠도 안 오고 가슴이 두근거린다고 해서

제일 좋아하는 초코들로 사줬습니다!

(언니 밖에 없지?)

초코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동생입니다~

아직도 어린이 입맛이에요 ㅋㅋㅋㅋ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동생이 시킨
카카오 밀크도 정말 맛있었어요!

아래에 생 초콜릿이 있어서
정말 진하고 맛있는 초콜릿 맛이었습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오신다면 카카오밀크 추천드려요!

그리고 대망의 대파 치즈 스콘!

따뜻하게 해서 주시는 데 가져올 때부터 정말 치즈와 대파의 풍미가..!

잔뜩 기대를 하고 한입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동생은 대파라는 말을 듣고 안 먹으려고 하다가

제가 강력 추천을 하니 한 입을 먹었는데
제 스콘의 절반을 자기가 먹었어요 ㅋㅋㅋ

초코 스콘도 맛있었지만
저한테는 대파 치즈 스콘이 더 맛있었어요~!!

스콘만 먹으러 카페에 올 수 있을 만큼의
매력이 있습니다!

다들 꼭 한 번 먹어보세요~

 

 

커피랑 디저트도 너무 맛있게 먹고

카페 외각을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화장실도 갔었는데 세면대가
정말 특이하게 되어 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또 제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놀러 오게 되면

꼭 데려가고 싶은 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ㅎㅎ

 

제주 한림에 오시면 '엔트러사이트'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