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카페

[서귀포 깔끔한 카페] 에이바우트 커피 혁신도시점

by 해일리63 2020. 9. 5.

제주도는 늦게까지 하는 가게가 거의 없어요..

저녁 8시면 정말 깜깜해진답니다 ㅠㅠ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은 술집, 치킨집 등이 대부분이고

카페는 거의 저녁 8시에서 9시에는 문을 닫는답니다..

그래서 저녁을 먹고 카페를 가게 되면

시간이 애매해져서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해요!

그런데 이번에 서귀포 이마트 근처에
에이바우트커피를 발견했어요!

영업시간은 무려
매일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랍니다!

신나는 마음으로 노트북이랑 책을 챙겨서

에이바우트커피로 달려갔습니다~

 

 

위치는 이마트에서 조금 더 가다가

채점식 베이커리가 보이면 왼쪽으로 꺾으시면 돼요!

카페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넉넉히 10대는 들어갈 공간이 있어요!

차를 주차하고 카페에 딱 들어가려고 하니

주차장 앞쪽에 앉아있는 두 고양이!

둘다 야생고양이 같지 않고
꼭 집고양이 같은 느낌이었어요

제가 쳐다보니 한번 쓱 보더니
다른 곳을 보는 두 녀석 입니다!

너네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그래도 둘이 친해보이니 다행이네요!

 

 

그리고 들어선 카페 내부입니다!

넓고 쾌적하게 잘 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 좋아요~

그리고 에이바우트의 장점 또 하나!

첫번째 장점은 아까 말씀드린
밤 12시까지의 넉넉한 영업시간!

그리고 두번째는 커피 가격에
디저트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

디저트를 원하지 않을 경우 커피가 50% 할인됩니다!

저는 저녁을 배불리 먹고 갔기 때문에

아이스 카페라떼만 시켰는데

가격은 2900원!! 정말 저렴하죠??

진동벨을 받고 저는 혼자 앉기 좋은 벽쪽에 앉았어요~

제가 앉은 곳에서 찍은 카페 내부입니다!

맞은 편에는 따로 공간이 분리 되어 있어서

업체 사람들과 간단히 회의할 곳이 필요하거나

스터디 모임 등을 이 곳에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레몬 물이랑 냅킨, 빨대도 준비되어 있네요~

커피를 드시다가 갈증이 나면

레몬 물 한잔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노트북을 사고 나서 거의 활용을 하지 못했는데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자주 사용하게 되서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노트북으로 인강도 찾아서 듣고

생산적인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 중입니다~

항상 퇴근만 하고 집에 오면

무기력하게 누워서 넷플릭스만 보곤 했는데

좀 더 생산적이게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내일배움카드로 엑셀 인강을 신청하고

블로그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제 블로그도 시작한지 3주가 지났네요~

 

이 카페는 저처럼 혼자 와서 노트북으로

이것저것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조용한 분위기라 공부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블로그 글도 적다가 책도 조금 읽고

그러다 보니 점점 밖이 어두워져서
짐을 챙기고 집으로 갔습니다!

아래 하늘 사진은 카페 들어가기 전
날씨가 너무 맑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제주를 언제 떠나게 될지 몰라서

점점 사진을 더 많이 찍고 있는데

여러분께도 제주도의 예쁜 사진들을

많이 찍어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