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육지

[남해 관광지 추천] 봄 느낌 물씬나는 '남해 왕지 벚꽃길'

by 해일리63 2021. 3. 29.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

오늘은 부모님께서 주말에 드라이브로 다녀오신

'남해 왕지 벚꽃길'을 소개해드립니다~

카톡으로 보내주신 사진이 너무 예뻐서

랜선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

이웃님들께도 공유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합니다~!! :D

 

제주도는 일요일에도 흐린 날씨였는데

남해는 날씨가 괜찮아서 사진이 다 이쁘네요~ 

홍매화부터 유채꽃, 벚꽃까지 다 너무 이쁩니다 :)

자연이 주는 색감은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그리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정말 유명한

남해 왕지 벚꽃길 입니다~~ :D

너무 이쁘죠!! 몇년전에 아빠랑 드라이브 하고

수산시장에서 회를 포장해서 벚꽃나무 아래에서 먹었을 때

바람이 불어서 벚꽃잎이 회 위에 떨어졌는데

벚꽃잎과 같이 먹었던 기억이 납니당~ㅎㅎㅎㅎ

바다와 벚꽃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뷰가 끝내줬어요!!

아빠의 전매특허 벚꽃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이렇게 나무 기둥에 피어있는 꽃을 보면 참 신기해요!

역시 날이 좋으니 많은 사람들이 벚꽃 구경을 하고 있네요!

하늘도 파랗고 바다도 파랗고~

이럴 때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꽃잎이 떨어지는 모습이 참 이쁜데 말이죠~

전 아직 올해 제주도 벚꽃 구경을 못했는데

비와서 많이 떨어졌을까봐 슬퍼요 ㅠㅠ 

 

봄하면 생각나는 벚꽃엔딩을 들으며

왕지 벚꽃길을 쭉 달리고 싶어요!! 

한없이 평화로워 보이는 남해 풍경입니다~

멀리 산도 보이고 공기가 좋네요! :) 

아직 벚꽃 구경을 못하신 분들은

이 포스팅으로 랜선 드라이브 하셨길 바래요~ :D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