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육지

[부산 여행] 동생이랑 부산나들이 :D

by 해일리63 2023. 4. 28.

안녕하세요 해일리입니다 :D
 
오늘은 좀 지나긴 했는데 동생이랑
부산 나들이 다녀온 걸 올려보려고 해요~
이디야x로스트아크 콜라보 행사했을때
굿즈를 사러 둘이 제 작은 차로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9시에 연다고 해서 9시 맞춰서 갔는데
가는 길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설마 저게 줄인가 했었는데 역시... 
그래서 주차를 하고 한참을 내려가서 줄을 섰어요 하하
생에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 같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달맞이길에서 보이는 해운대와
간간히 보이는 겹벚꽃이 너무 예뻐서 
서서 기다리는데 볼 건 많았네요~
거의 6시간을 서있기만 했어요 ㅎㅎㅎㅎ

해운대는 정말 언제봐도 너무 이쁘네요 ㅠㅠ
벌써부터 백사장에 사람들이 많던데
여름에는 정말 너무 많아서 올 생각도 못해요~ㅠㅠ

그리고 나서 저번에 친구랑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호랑이 젤라떡'에 다시 찾아갔습니다~~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7:00 - 18:1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저희는 커피 시나몬 쿠키랑 해운대 소금우유 맛을 주문했어요~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젤라떡이 안에 젤라또가 들어가서 
날이 더우면 녹는다고 바로 먹어야 합니다~
1인 1개 주문 가능이고 먹고나면 다시 주문할 수 있어요 ㅎㅎ

나무 떡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동글동글 젤라떡도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먹기 아깝지만 한입 먹으면 떡이랑 아이스크림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에요~

아이스크림 먹고 걸으면서
겹벚꽃 색이 너무 이뻐서 한컷~

그러다 배가 고파서 디에이블이라는 식당을 갔어요!
근데 여기서 먹은 디에이블 파스타가 정말
약간 자극적이면서 자꾸 끌리는 맛인데
아직도 계속 생각나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은 디에이블 파스타 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까지 싹싹 다 먹음
뷰도 너무 좋아서 손님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엔 해성막창으로 마무리 하고 집에 갔네요 ㅎㅎㅎ
초필살 돼지구이에서 껍데기를 먹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못맞춰서 못먹고 막창을 먹었지만
막창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구독과 공감은 ♥입니다~!!

댓글